CU mmm프리미엄 레드와인 / 편의점와인추천 음와인
본문 바로가기
Review

CU mmm프리미엄 레드와인 / 편의점와인추천 음와인

by Jiwaaan 2022. 3. 26.
728x90

요즘 편의점 와인도 진짜 잘 나온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

 

와인을 모르는 나는 편의점와인으로 충분하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CU 편의점에서 2월 와인 행사를 한다고 해서 구매를 해보았다.

 

3월 혜택도 있으니깐 찾아보고 혜택 받아서 사드시길!

 


mmm 프리미엄

가격 15,900원 도수14%

네이버 페이 할인받아서 11,920원에 구매했음

 

레드와인은 또 기름진거랑 먹으면 좋다고 해서 

 

맥도날드에서 맥너겟이랑 감자튀김 사와서 같이 먹음...ㅋㅋㅋ

 

이거만 먹기 좀 아쉬워서 냉장고에 다음에 먹을려고 쟁겨놨던

 

바스크치즈케익이랑 먹었는데  대환장 JMT!!! 

 

 

내가 와인을 거의 안먹어봐서 맛표현이 이상할 수도 있지만..!

 

진짜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이 먹었을 때 어떤가 참고 해서 봐주시면 감사하겠슴니당

와인은 과일로 포도로 만드는 과실주(?)라고 생각해서 산미가 많이 느껴질 줄 알았다.

 

나는 평소에 커피도 산미가 있는거를 즐겨먹지만 여자친구는 그러지 않아서 좀 걱정했지만

 

걱정과는 다르게 너무 맛있게 잘 먹었고 이게 편의점와인이라고?? 생각들 만큼 

 

너무 맛있게 잘 마셨다! 진짜 소주 먹는거 보다 훨씬 좋았음!!ㅎㅎ

 

인터넷에 후기를 보니깐 cu mmm 스탠다드 라인보다 프리미엄이 

 

와알못들에게 더 추천한다는 말이 많았어가지고 프리미엄으로 구매했다

(와알못이라서 도움이 될지 모르겠지만..참고 하시면 되겠어요ㅎㅎ)

 


총 평

"가성비를 강조하는 mmm와인의 아이덴티티 뿜뿜"

"값싼 편의점 와인이라고 생각들지 않는 맛"

"산미가 강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와알못 강추"

"알콜향이 강하지 않아서 기분내기용 추천"

"저렴하게 와인을 맛볼 수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