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마틴(Dr.Martens) 단테 블랙 / 남자 스니커즈 추천!
본문 바로가기
Review

닥터마틴(Dr.Martens) 단테 블랙 / 남자 스니커즈 추천!

by Jiwaaan 2022. 5. 11.
728x90

남자 데일리 꾸안꾸룩!!

몇 년간 잘 신던
닥터마틴 1461 3홀 벡스가 있는데
밑창이 너무 닳았기도 했고
처음 닥터마틴 제품을 사본 거라
사이즈가 잘 안 맞았다..

닥터마틴은 10 단위로 나오는데
평소에 265를 신기 때문에
270으로 구매를 했더니
가죽이 늘어난 이후부터는
신발이 벗겨질 정도로 불편했다.
그래도 아까워서 비가 오는 날이라던가
요런 구두가 어울리는 룩에는 자주 신었다.

최근에 닥터마틴 제품을 보고 있던 중에
'닥터마틴 단테' 제품을 봤는데
기존의 1461이랑은 다른 분위기를
갖고 있는 신발이었다.

완전 꾸안꾸 룩!ㅋㅋㅋㅋ

캐주얼룩이나 댄디룩이나
어디든 잘 어울릴 디자인이었다.


매장에서 살려고 신어봤는데
무신사에서 너무 할인을 크게 하길래
바로 무신사에서 구매했음.

닥터마틴-단테의 경우에
정가가 170,000원인데

등급 할인  -5,100원
쿠폰 할인 -25,500원
적립금 선할인 -11,900원

다해서 총 120,613원에 구매했음!ㅎㅎㅎㅎ

사이즈는 원래 운동화들은 265 신는데
닥터마틴 류의 신발들은 가죽이라서
잘 늘어나기 때문에 한 사이즈 작게 신는 편이다.

참고로 닥터마틴은 5 단위가 아닌 10 단위라서
나는 260을 신는 편이다.

박스

 

신발이 진짜 이쁜 거 같다 ㅋㅋㅋㅋ
앞에 끈이 신발 자체를
좀 더 캐주얼하게 만들어주는 느낌이다.

신발(1)
신발(2)

갑피는 천연가죽(소가죽)
기존에 1461이라던가
아드리안 제품을 신었었는데
가죽 자체가 좀 얇다는 느낌이 들었다.

내생각엔 단테는 스니커즈처럼
편하게 신을 수 있도록 만든거 같다!

보름정도 신어보니깐
닥터마틴이 가죽신발 브랜드지만
스니커즈를 닥터마틴스럽게
잘 해석한 제품이라고 느껴졌다!

가죽이 부드럽고해서 다른 모델에 비해
가볍고 발이 편안하다!

신발(3)

너무 구두스럽지도 않고
스니커즈의 디자인을 하고 있어서 그런가
활용도가 무지 좋을 거 같다!

신발(4)
신발(5)

깔창 부분은 다른 닥터마틴 신발과는 다르게
약간 푹신한 재질로 되어있었다.

신발(6)


총 평

꾸안꾸 룩 필수템

스니커즈 재질이라 댄디하게 입든
포멀 하게 입든 캐주얼하게 입든
어느 룩에나 다 잘 어울리는 신발이다!
활용도가 아주 좋다bb

닥터마틴스러운 스니커즈

닥터마틴신발들이 다 가죽신발이라서

편안함이랑은 거리가 멀었는데

단테는 스니커즈처럼 나와서 그런가

캐주얼하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어서 좋았다!ㅎㅎ

할인의 폭이 크다

원가는 170,000원이지만
무신사에서 할인을 잘 받으면
5만원이상의 할인 폭을 받을 수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