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 돼지국밥 맛집 / 동부식육식당 (수육맛집) 돼지수육, 소 수육
본문 바로가기
Food

밀양 돼지국밥 맛집 / 동부식육식당 (수육맛집) 돼지수육, 소 수육

by Jiwaaan 2022. 4. 21.
728x90

밀양 무안면에 위치하고 있는

"동부식육식당"

 

밀양에 무안면에 자전거 타러 갈 일이 있으면 

자주 방문하는 편이다



영업시간

화 ~ 일 9:30 ~ 19: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동부식육시당 전경


가게 주차장

가게 바로 옆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 짱 편함bb 굿굿~

 

밀양 돼지국밥 케릭터 굿바비(1)
밀양 돼지국밥 캐릭터(2)

가게 입구에 굿바비  포스터가 붙어있었는데 

너무 귀여운 거 같다 ㅋㅋㅋㅋ

밀양돼지국밥에 진심인 캐릭터네 ㅋㅋㅋㅋ

 

요즘 각 지자체들이 캐릭터를 하나씩 밀고 있던데

나름 효과가 있는듯하다ㅋㅋㅋ

 

나만 해도 여자 친구랑 진주시 캐릭터 "하모"

보려고 진주 진양호로 벚꽃도 보러 갔다 왔다ㅋㅋㅋ

진주시 케릭터 하모


가게는 깔끔하다 그리고 주방은 내부가 보이게 되어 있다

몰랐는데 동부식육식당은 <수요미식회>에 

돼지국밥 맛집으로  소개된 집이라고 한다.

 

여기는 항상 사람이 많은데 

오늘은 사람이 없넹..ㅎㅎ

가게 전경(1)
가게 전경(2)

나는 돼지국밥집은 김치나 깍두기가

맛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 집 김치랑 깍두기 맛있음 ㅋㅋㅋㅋㅋ

반찬 리필(1)
반찬 리필(2)
메뉴판

이날 먹은 건 아닌데 여기 돼지수육이 진짜 맛있다!

보통 수육이 지방이 비교적 적은 부위를 많이 쓰던데

여기는 삼겹살로  수육을 한다!

진짜 존맛..ㅎㅎㅎ

돼지국밥 먹으면 하나 무조건 추가해야 함..

배부를 거 같으면 돼지수육백반 먹으면 됨 ㅋㅋㅋ

돼지수육 (1)
돼지수육 (2)

메뉴를 보면 "소 수육"도 있는데

갠적으로 돼지수육이 더 맛있었음

 

가게 위치가 밀양시 무안면인데

무안면에 소, 돼지가 겁나 맛있다고 한다

 

돼지국밥 (1)
돼지국밥 (2)
돼지국밥 (3)

두 둥~

돼지국밥에 밥이 미리 들어가 있다

서울에서 여행 오신 분들은 좀 낯설다고 한다.

낯선 사람들은 따로국밥을 먹으면 되긴 하는데 

가격은 같다!

 

돼지국밥 (4)
돼지국밥 (5)
돼지국밥 (6)

원래 기본찬으로 국수가 하나가 나오는데

나는 하나 더 달라고 하는 편이다.

 

돼지국밥에 누가 하나만 넣어먹나요??

두 개 넣어서 먹어야지..!!

돼지국밥 (7)

돼지국밥 버~억~ㅋㅋㅋㅋ


총 평

주차장이 진짜 넓음!

 

돼지국밥에  돼지 비린 많이 안남!

 

돼지국밥이 깔끔함!

 

고기의 질이 좋음!

 

돼지수육, 소 수육 다 맛있음!

 

이 쪽 근처로는 자전거 타러 자주 오니깐 

또 먹으러 와야겠다 ㅋㅋㅋㅋ

어차피 자주 오지만..ㅋㅋㅋ

반응형

댓글